Nurturing diverse talent begins with eliminating language barriers and bias. Discover how organizations can put language training in DE&I to provide everyone an equal voice.

우리는 일상 생활에서 다른 사람들과 대화를 하며 이야기하고 듣고 소통합니다. 때로는 이 능력 덕분에 우리는 직장에서 능력을 발휘하고 원하는 기회를 잡을 수도 있습니다. 즉, 의사소통 능력은 간단하지만 삶에 변화를 가져다 줄 수 있는 핵심적인 능력입니다.

일부 직원들 -특히 공용어를 구사하지 못하거나 국제 공용어를 구사하지 못하는-의 경우 의사소통 능력이 부족하여 개인의 잠재력 발휘에도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다가, 언어적인 고정관념의 대상이 될 수 있으며 심지어 때로는  신뢰하기 어려운 직원으로 오해받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L&D의 우선순위 선정과 함께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DE&I) 전략 수립은 매우 중요합니다.

근무 환경에서 직원들이 자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직원들이 각종 자료들과 언어 학습에 공평하게 접근할 수 있을 때야 비로소 직원들은 다문화 직장에서도 자신의 목소리를 낼 수 있는 권리를 가지게 됩니다. 자신들이 소통하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진다는 것을 아는 것은 그들이 어디에서 왔고 어떤 직급에 있든지 상관없이 회사로부터 소속감을 느끼게 해줍니다.

더 나아가, 포용적이고 공평한 언어 교육을 통해 모든 직원이 조직 공용어에 능통해지고 다양한 인력 및 리더십 팀의 일원이 될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올바른 교육 프로그램 제공자와 함께하는 언어 교육을 통해 기업은 글로벌하고 다양한 인재를 확보하고 그들이 인생에서도 성공하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귀사의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DE&I) 전략에 언어 교육을 포함해보세요

귀사의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DE&I) 전략에 언어 교육을 활용하고 싶으시다면, 다음 5가지의 팁을 이용하여 다양성과 포용성 목표를 달성하는 최적의 교육 프로그램 goFLUENT에 대해서 알아보세요.

언어 학습 프로그램 기회를 모든 직원에게 제공해보세요

언어 학습 참가자를 매번 선택하지 않고, 모두가 원할 때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도록 제공하는 것은 어떨까요? 기업용 학습 프로그램을 도입하는 것은 특히 기존 LMS와 LXP를 통해 학습자들에게 포괄적이고 비용 절감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큰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기업 언어 교육을 위한 유연한 솔루션을 구축해보세요

전문가와 함께 기업 학습 프로그램을 디자인 해보세요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DE&I) 교육을 시작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닙니다. 신뢰할 수 있는 교육 제공자는 프로그램 계획, 실행, 관리 및 평가에 도움이 되는 언어 교육 전문가를 지원해야 합니다. 저희 goFLUENT의 학습 전문가와 함께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고객사 학습운영 매니저와 함께 학습 목표 달성하러 가기

학습 경험을 커스터마이즈하여 공감할 수 있는 언어 교육을 만들어보세요

공평한 언어 교육은 교육 과정을 개인 맞춤화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자신만의 출발점을 만들고, 언어 능력 수준에 따라 자신만의 페이스로 학습하게 도와주며, 적합한 학습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개인 맞춤형 e-Learning 기술을 실현해 보세요.

학습을 언제 어디서나, 어떤 기기로든 가능하게 해주세요

효과적인 성인 대상 교육을 위해 바쁜 삶에서도 언어 학습이 가능하게 해주세요. 자기주도 학습 자료에 쉽게 접근할 수 있고 수업에 참여하기에 충분한 수업 기회를 확보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다양성, 형평성 및 포용성(DE&I) 의 언어 학습은 시간, 장소 및 기기 종류의 한계를 넘어서야 합니다.

귀사의 글로벌 조직 전체가 이용가능한 온라인 교육 확인하러 가기

배움의 과정에서 학습자들을 몰입시키고, 동기부여하고, 지원하세요.

학습자 참여는 특히 전사적인 언어 교육을 시행할 때 어려울 수 있습니다. goFLUENT의 실시간 지원 및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직원들이 언어 학습 과정의 모든 단계를 안내받을 수 있도록 해보세요.

학습자 지원 서비스로 학습자들의 몰입도 높이러 가기

추가적인 팁: 채용과 승진 과정에서 신뢰할 수 있는 진단 평가 서비스를 통해 글로벌 인재를 양성해보세요.

채용 및 승진 프로세스를 간소화하여 더욱 체계적인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DE&I) 계획을 세워보세요. 승진 자격을 위해 직원의 언어 능력을 점검하거나 신규 채용 과정에서 편견을 제거하고 객관적이고 정확한 언어 능력 평가 도구를 활용해보세요.

기업을 위한 언어 능력 평가 도구로 글로벌 인재 발굴하러 가기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DE&I)의 우선순위를 실전에서 사용하는 방법

다양한 인재를 양성하는 것은 언어의 장벽과 편견을 없애는 것으로부터 시작됩니다. 모든 직원에게 동일한 목소리를 제공하여 진정한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DE&I) 솔루션을 구축해보세요.

기업 언어 교육 솔루션의 선도적인 B2B 프로바이더인 저희 goFLUENT의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DE&I) 교육에서 언어와 의사소통 역량을 향상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goFLUENT 언어 교육은 글로벌 기업들이 다양한 인력과 리더십 팀을 구축하고, 커리어적 성장을 위한 진정으로 공평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또한, 직원들이 효과적이고 전문화적인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유리 천장을 만들어내는 언어 장벽을 제거함으로써 포용성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천장을 만들어내는 언어 장벽을 제거함으로써 포용성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goFLUENT는 언제, 어디서나, 어떤 기기로든 이용 가능한 언어 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모든 직원이 업스킬할 수 있는 적절하고 관련 있는 자료의 방대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클라이언트와 학습자의 접점에 인간의 상호 작용을 배치함으로써, 우리는 삶의 기술을 배우고 발전시킬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만듭니다.

언어 능력은 글로벌 기업의 다양성, 형평성, 포용성(DE&I) 전략에 매우 중요하며, 저희 goFLUENT는 귀사와 함께 DE&I 목표를 향해 함께 나아갈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